본문 바로가기
이런저런 음악들

숀 멘데스, 까밀라 카벨로 - 세료리타

by βΛπΧΩἉ 2019. 7. 22.

Camila Cabello 귀엽고 섹시하고 사랑스런 여자 같다

Havana를 부를때 그녀는 퇴폐적이고 관능적이고 안경을 껴을땐 청순해 보인다

카멜레온 같은 여자

 

 

 

Señorita

숀 멘데스, 카밀라 카베요

 

네가 나에게 전화 할 때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. 
I love it when you call me señorita 

나는 내가 나중에 필요가없는 척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. 
I wish I could pretend I didn't need ya 

하지만 모든 접촉은 우 라 라 라야. 
But every touch is ooh la la la 

사실이야, 라 라 라야. 
It's true, la la la 

오, 나는 뛰어야한다. 
Ooh, I should be running 

오, 너 나 계속 너를 위해서 간다.
Ooh, you keep me coming for you

토지 마이애미 
Land in Miami 

여름 비에서 공기가 더워졌습니다. 
The air was hot from summer rain 

땀을 흘리며 내 흘리다. 
Sweat dripping off me 

나는 그녀의 이름을 알기도 전에 라 라 라 
Before I even knew her name, la la la 

그것은 우 라 라 라처럼 느껴졌다. 
It felt like ooh la la la 

그래, 안돼. 
Yeah no 

사파이어 달빛 
Sapphire moonlight 

우리는 모래에서 몇 시간 동안 춤을 췄다. 
We danced for hours in the sand 

데킬라 일출 
Tequila sunrise 

그녀의 몸은 내 손에 딱 맞아 라 라 라
Her body fit right in my hands, la la la

그것은 우 라 라 라처럼 느꼈다.
It felt like ooh la la la, yeah

네가 나에게 전화 할 때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. 
I love it when you call me señorita 

너를 필요로하지 않은 척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. 
I wish I could pretend I didn't need you 

하지만 모든 접촉은 우 라 라 라야. 
But every touch is ooh la la la 

사실이야, 라 라 라야. 
It's true, la la la 

오, 나는 뛰어야한다. 
Ooh, I should be running 

오, 당신이 날 señorita 전화 할 때 사랑하는지 알 잖아. 
Ooh, you know I love it when you call me señorita 

나는 너를 떠나기가 너무 힘들지 않았 으면 좋겠다. 
I wish it wasn't so damn hard to leave you 

하지만 모든 접촉은 우 라 라 라야. 
But every touch is ooh la la la 

사실이야, 라 라 라야. 
It's true, la la la 

오, 나
Ooh, I